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

by 나의뒷모습 2021. 9. 14.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이 오늘(14일)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오전 8시 30분에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 홈페이지가 열리자마자 접속자가 몰리면서 고객정보를 입력해도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을 만큼 한때 접속이 어려웠습니다.

 

 

현대 캐스퍼는 현대차가 2002년 아토스 단종 이후 19년 만에 선보이는 경차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달 29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현대차가 처음으로 비대면 온라인으로만 차량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 캐스퍼 구매 하시려면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 어디서 하는지,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 캐스퍼 구입을 희망하셨던 분들은 사전예약자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있으니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 홈페이지

사전예약은 캐스퍼 전용 홈페이지(https://casper.hyundai.com/pre-contract/intro)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9월 14일 ~ 9월 28일 총 2주간 진행됩니다. 

 

이렇게 사전예약(얼리버드 예약)을 하면 캐스퍼 정식 런칭 이후에 계약하는 고객보다 우선적으로 차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캐스퍼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 후 [얼리버드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예약 과정이 시작됩니다.

 

원하는 트림과 색상, 선택품목을 선택하고 주계약자 정보 입력 후 예약금(10만 원)을 결제하면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이후 9월 29일에 정식으로 캐스퍼가 런칭되면 이제 정식 계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얼리버드 예약을 완료하신 고객에게는 정식 계약 전환 일정이 카톡 및 문자메시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정식 계약 전환 일정 안에 최종 구매할 차량 정보(트림, 색상, 선택품목)를 확정하고 정식 계약으로 전환하시면 됩니다. 차량 정보는 사전예약 시 정보에서 변경 가능하며 정식 계약 전환 기간에 계약을 전환하지 않으면 얼리버드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정식 계약 전환 전 얼리버드 예약을 취소할 경우, 예약금 10만원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구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부담 없이 예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 캐스퍼 가격

캐스퍼는 출시 이전부터 가격에 대한 부분이 화제였는데요. 정식으로 가격이 나오기 전 800만원대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정식으로 공개된 가격에 따르면 1300 ~ 1800만원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기본 모델 스마트 1385만 원, 모던 1590만 원, 인스퍼레이션 1870만 원입니다. 여기에 1.0 터보 엔진과 전용 외장 디자인으로 구성한 옵션인 캐스퍼 액티브를 선택하면 스마트와 모던은 95만 원, 인스퍼레이션은 90만 원이 추가됩니다. 

 

 

이는 대표적인 경차 모델인 기아 모닝과 레이 그리고 쉐보레 스파크보다도 높은 가격입니다. 물론 경차 SUV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뉴보다는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현대 캐스퍼 스펙

캐스퍼에는 세계 최초로 운전석 시트가 앞으로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시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는 실내 공간 활용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하여 경차가 가진 단점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2열 시트를 최대 160mm 앞 뒤로 이동할 수 있고 최대 39도까지 젖힐 수 있어 2열 탑승자들까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 및 디자인들이 캐스퍼에 탑재되었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대 캐스퍼 스펙 및 기능

 

오늘은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 방법, 가격 및 스펙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경차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질 차인 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아이폰13 사전예약

국민지원금 사용처

코로나 추석 가족모임 인원 정보

코로나 백신 부작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