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조정석 거미 아기 딸 그리고 나이 정보

by 나의뒷모습 2021. 8. 6.

 

조정석 거미 아기 딸인지 아들인지 그리고 몇 살인지 오늘 포스팅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현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이익준 역할로 출연하며 많은 팬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거미도 최근 MBN 예능 프로그램인 '전국방방콕콕'에 출연하여 조정석 거미 아기 근황을 전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통해서는 조정석 거미 아기 근황과 조성석 거미 결혼 스토리까지 함께 다뤄보겠습니다. 조정석 거미 아기 근황 궁금하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정석 거미 아기 근황

조정석 거미 아기는 2020년 8월에 태어나 태어난지 약 10개월 되었다고 합니다. 태어난 지 10개월이니 2살이며 딸이라고 하네요.

 

거미는 최근 출연한 '전국방방콕콕'에서 아기 덕분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아기가 예뻐서 같이 있으면 힘든 줄도 모르겠다가 잠들고 나면 혼자 있는 시간이 더 힘든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MC 김성주는 조정석 거미 아기가 가수와 배우 중 어느 쪽에 더 재능을 보이는 것 같냐는 질문을 하기도 했는데요. 거미는 자신을 닮아 목청이 좋고 조정석을 닮아 표정이 많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아기 100일까지는 조정석과 거미 둘 다 일을 쉬고 육아에 전념했다고 합니다. 거미는 조정석이 육아의 달인이라며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아기가 노래를 틀어줘야 잘 자서 동요로 메들리를 불러주곤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조정석은 자신이 음원을 낸 아로하라는 곡을 가장 많이 불러줬다고 하네요. 

 

거미와 조정석 두 분다 예능에 출연하는 일이 거의 없다 보니 조정석 거미 아기 근황을 들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근황을 전해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렇다면 조정석 거미 결혼 및 연애스토리도 알아볼까요? 

 

 

조정석 거미 결혼 스토리 & 연애 스토리 

조성석 거미는 거미의 동료가수인 영지를 통해 처음 만났습니다. 가수 영지가 2008년에 조정석과 헤드윅이라는 뮤지컬에 같이 출연하게 되면서 영지가 조정석에게 거미를 소개해줬다고 하네요. 

 

그 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대중들에게 알리지 않은 채 연애를 이어왔고 2015년에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이때 둘은 연인임을 인정하고 연애를 지속해오다가 5년 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다른 연예인들과 다르게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제주도에서 가족만 모여 언약식만 올리고 결혼했다고 하네요. 

 

 

거미는 예전에 한 예능에 나와서 웨딩 촬영 후 정상훈 부부와 친한 친구들과 같이 있는 자리에서 영상으로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당시에 진심이 많이 느껴져서 많이 울었다고 하네요. 정말 부럽네요!

 

결혼 4년차인 지금도 처음에 누가 먼저 좋아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한다고 하는데요. 사이좋은 모습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조성석 거미 아기 근황과 둘의 연애 및 결혼 스토리까지 알아봤습니다. 알면 알수록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인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쌍꺼풀 종류 알아보고 나에게 맞은 종류 고르기

중고차 비싸게 파는 방법, 안 보면 손해!

나에게 맞는 임플란트 종류는 무엇일까?

티빙 이용권별 동시접속 가능인원 확인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