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랑종 밍 역할을 맡은 나릴야 군몽콘켓

by 나의뒷모습 2021. 7. 19.

 

 

랑종 밍 역할을 맡은 여배우 누구인지 영화를 보시면서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최근 공포영화 '랑종'이 개봉했는데요. 개봉 전부터 랑종이 한국영화 '곡성'의 감독인 나홍진 감독과 태국의 유명한 공포영화 '셔터'의 감독인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합작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두 감독은 영화를 준비하면서 영화를 '페이크 다큐'형식으로 진행할 것이기 때문에 유명한 배우를 캐스팅할 경우, 관객들이 그 배우가 영화에 등장했을 때 배우를 알아보면서 영화에 대한 몰입감이 깨질 수 있는 점을 우려했습니다.

 

 

 

그래서 연기력은 있지만 사람들에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를 캐스팅하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특히, 랑종 밍 역할을 캐스팅하는데 어려움을 겪어 오디션만 다섯 번 진행했으며 이 과정에서 현재의 랑종 밍 역할을 소화한 태국 배우 '나릴야 군몽콘켓'이 캐스팅됐습니다.

 

 

 

 

 

 

 

 

 

랑종 밍 역할을 맡게된 나릴야 군몽콘켓은 2001년생 태국배우로 올해 21살입니다. 랑종 밍 역할을 너무 잘 소화하고 연기력도 너무 뛰어나서 나이를 들었을 때 너무 어려서 놀랐다는 반응도 많더라구요. 

 

 

 

나릴야 군몽콘켓은 랑종이 첫 주연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극으로 연기 실력을 키워왔던 터라 첫 주연작임에도 불구하고 부담감없이 연기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릴야 군몽콘켓은 이상 증상을 겪으며 변해가는 랑종 밍 역할을 표현하기 위해서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습니다. 랑종 밍 역할을 위해 한 달 동안 약 10kg을 감량했으며 비슷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관찰하고 연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랑종을 촬영하면서 랑종 밍 역할을 연기하기 어렵긴 했으나 그것에 대해 부담이나 스트레스를 느끼지는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도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어린 나이인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랑종이 개봉하고나서 랑종 밍 역할을 연기한 나릴야 군몽콘켓에게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 아이디는 @yadarilya로 그녀의 인스타만 보아도 벌써 많은 한국 팬들이 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상하던 것을 명확하게 그려낼 수 있게 해 줬다고 태국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에게 극찬을 받은 나릴야 군몽콘켓이 앞으로는 어떤 역할로 대중들에게 나타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블랙 위도우 쿠키 영상 및 보기전 알아야할 정보 (스포 없음)

비수도권 인원제한 기준 확인하기

델타 변이 화이자 백신으로 예방할 수 있을까?

 

댓글